근데 그만큼 태도도 많이 본대 🙂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내가 느끼기에는 태도 기본 깔고(라고 쓰고 개인 호감도라고 읽어야할듯) 그 위에 자기가 보고싶은 데이터만 선택적으로 수용하는 기분이야 안좋은거 나쁜거 자기가 안보고싶은건 다 외면하는 기분?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내가 느끼기에는 태도 기본 깔고(라고 쓰고 개인 호감도라고 읽어야할듯) 그 위에 자기가 보고싶은 데이터만 선택적으로 수용하는 기분이야 안좋은거 나쁜거 자기가 안보고싶은건 다 외면하는 기분?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