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오늘 재석이 그냥 매 타석이 오 다음 타석땐 빠지겠다...였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77288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7 근데 끝까지 안빠지더라... 마지막 수비까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