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하게 날개펴고 얘기해도 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클린이는 일단 7월에도 나오려면 계약해야 되는거지?
- 23:05
- 조회 1
- 잡담
-
- 두산) 요즘 두산 #mood
- 23:05
- 조회 8
- 잡담
-
- 두산) 하도 득점이 안나오니까 투수들도 한점주면 끝이다가 보여
- 23:05
- 조회 2
- 잡담
-
- 두산) 나 내일도 점수 이따구면 진짜 많이 화날거 같긴 해
- 23:05
- 조회 1
- 잡담
-
- SSG) 명준이 생각보다 3루 수비 괜찮은데 세금 많이 가져갈거 같음 ૮₍ ◕ᴗ◕ ₎ა
- 23:05
- 조회 7
- 잡담
-
- 롯데) 우리 5위 위로 올라가면 다시 당일 이긴경기 단관시작하자 ∧( ◔ ₃ ◔ )∧~♬♪
- 23:05
- 조회 15
- 잡담
-
- 키움) 설씨가 너무 싫어서....
- 23:05
- 조회 12
- 잡담
-
- 한화) 아 큐트베이비 폼 미쳤다
- 23:05
- 조회 48
- 잡담
-
- 삼성) 풀로 봐봐야 알겠지만 일단 원태 전반기는 상성을 좀 깼음
- 23:05
- 조회 26
- 잡담
-
- 두산) 06한테 해결사 부탁하고 06한테 연패스토퍼 부탁하는팀...
- 23:05
- 조회 17
- 잡담
-
- 엔씨) 그냥 지겹다..
- 23:04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준순아 네 친구 경기다...
- 23:04
- 조회 16
- 잡담
-
- 한화) 근데 현빈이 오늘 첫타석 깨끗한 안타에 두번째도 직선타 아니었으면 잘빠진 타구였어서
- 23:04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주영이 올해 끝나고 선발로 돌아갔을 때가 너무 기대됨
- 23:04
- 조회 19
- 잡담
-
- SSG) 근데 난 오늘 경기는 운용이 이상해서 진게 아니라 생각해서...
- 23:04
- 조회 25
- 잡담
-
- 롯데) 근데 세웅이 어느순간부터 헤어 왜그런거야?
- 23:04
- 조회 28
- 잡담
-
- SSG) 1할타자는 군말 없이 지타 박다가 최정이 지타 며칠 쓰니까 지타는 돌려써야 된다 이지랄 떠는거 개꼴받음
- 23:04
- 조회 8
- 잡담
-
- 두산) ㅇㅇㄱ 수박 몇개 더 먹지? ʕ ◔ᴗ◔ʔ 아 맞다 너네는 수박 깍두썰기해서 통에 넣어두면 먹을때 어디부터 꺼내먹어?
- 23:04
- 조회 8
- 잡담
-
- 두산) 양의지 이유찬 병살 나왔을 때인데
- 23:04
- 조회 48
- 잡담
-
- 삼성) 선발승도 그런데 일단 6선발 포기해야 최원태인 규정이닝 달성 되거든요...
- 23:04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