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경기들도 안타 많이 치고 점수 못냈는데 오늘 다르게 느끼는게 이 부분임 앞경기들은 박준순이 없었으니까
박준순이 돌아왔고 잘했는데
앞뒤에 득점권에서 못하는 타자들 넣어서 다 끊어먹잖아
양카 득점권에서 못하는거 기록적으로도 나오고 이미 경기도 많이 봤는데 타순 이렇게 짠게 문제지
한명빼고 다른애 넣었으면 ㄹㅇ 모를일임
박준순이 돌아왔고 잘했는데
앞뒤에 득점권에서 못하는 타자들 넣어서 다 끊어먹잖아
양카 득점권에서 못하는거 기록적으로도 나오고 이미 경기도 많이 봤는데 타순 이렇게 짠게 문제지
한명빼고 다른애 넣었으면 ㄹㅇ 모를일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