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업선수가 나와서 그러면 누가 뭐라하겠음주전에 연봉도 그렇고 성적 안좋은데도 계속 주전 보장받는 이유가 뭐겠어 오늘 타석도 수비도 너무 아쉬움 근데 오늘만이 아니라 말 나와도 어쩌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