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타순 자꾸 이지랄하는 감코가 존나 문제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77017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8 지난주 내내 거의 우리가 안타 더 많이 치고 득점권에서 다 말아먹고 있는데그것도 양의지 카메론!!!!어떻게 이걸 계속 해줘하고 보고만 있음 ㅡㅡ안재석은 뭔데 주전보장인데 도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