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올해 직관중에 오늘이 제일 재밌었어
- 00:37
- 조회 0
- 잡담
-
- 기아) 은근 견제구호 아야 보고 애 부르는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더라??
- 00:37
- 조회 0
- 잡담
-
- 삼성) 걍 5선발은 양창섭 땅땅이고 선발들 주2회를 쓰기보다 장찬희를 쓰고 싶은거임
- 00:37
- 조회 5
- 잡담
-
- kt) 정대가 후반부에 계속 몸풀고 눈앞에 지나가는데
- 00:36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연승 중이라 주전 그대로 둘 거 같긴 한데 ㄱㄴ 아무나 한명만 빼라
- 00:36
- 조회 12
- 잡담
-
- 두산) 근데 포지션은 몇개 볼줄 알아야 기용의 폭이 넓어지는건 맞음
- 00:36
- 조회 21
- 잡담
-
- 기아) 열심히 떠들더니 칼같네 ㅋㅋㅋㅋ
- 00:36
- 조회 33
- 잡담
-
- 한화) 모기업 미운데 그래도 유툽 채널들 활성화 돼있는건 좋다
- 00:36
- 조회 22
- 잡담
-
- 기아) 나도 친구따라 직관 첨 갔을때 견제구호 잘생겼다인줄 알았어
- 00:36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오늘도 솔직히 3루가 잡을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공 있었다
- 00:36
- 조회 17
- 잡담
-
- 한화) 민이 근데 타석 샤브샤브인거 감안하면 ㄹㅇ 괜찮다
- 00:36
- 조회 18
- 잡담
-
- 두산) ㅍㅁ 내눈에는 유니폼 밝은게 이쁘긴한데
- 00:35
- 조회 26
- 잡담
-
- 한화) 시환이한텐 그냥 선택지가 한화밖에 없었네.....
- 00:35
- 조회 30
- 잡담
-
- 한화) 와 너무좋다
- 00:35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아니근데 승민이 신기해
- 00:35
- 조회 33
- 잡담
-
- 롯데) 그냥 하는 말이 아니고 나승엽 찐으로 타격 메커니즘이든 뭐든 기술적 문제 있다니까
- 00:35
- 조회 33
- 잡담
-
- 두산) 보우덴 파니 수빈이 그리고 순이.
- 00:35
- 조회 25
- 잡담
-
- 두산) 바보같은 질문일수도 있는데 새벽이니까 물어볼게
- 00:35
- 조회 31
- 잡담
-
- 롯데) 김튼동 고씨 팀배팅 잘한다? 해서 존나 얼탱없었음
- 00:35
- 조회 19
- 잡담
-
- 삼성) 뭐가 문제인지 파악을 못해서 오답노트를 이상하게 쓰니까 사람이 발전이 없음
- 00:35
- 조회 2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