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어제는 ㅈㄴ긁히고 화나고 짜증났지만 같팬들이 우리팀이 왜못해서 뮤시당하고.. 9위고.. 이렇게 다운되어있는것도 슬픔 ㅅㅈㅎ 인터뷰 여기저기 이상하게 하는걸로 말 여러번 나오기도 했으니 다들 의미부여같은것도 하지말고 털어내면 좋겠어 긍정적으오 응원하자..!!
나도 어제는 ㅈㄴ긁히고 화나고 짜증났지만 같팬들이 우리팀이 왜못해서 뮤시당하고.. 9위고.. 이렇게 다운되어있는것도 슬픔 ㅅㅈㅎ 인터뷰 여기저기 이상하게 하는걸로 말 여러번 나오기도 했으니 다들 의미부여같은것도 하지말고 털어내면 좋겠어 긍정적으오 응원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