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아까 수비는 한번에 잡았으면 잘 잡은거 아닌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573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15 펜스에 맞는거 아니였나ㅇㅇ..펜스 맞고 나온거 처리했어도 결과는 비슷했을것 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