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SSG) 시즌 초엔 경코 딥빡을 보면 안쓰러웠는데
41 0
2026.06.23 21:45
41 0



이젠 뭐 걍 그러를 그러세요 

님 업보가 8할은 있어뵈는데 우짤래미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1 06.21 38,04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5,89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0,31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7,21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62,8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11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3945 잡담 삼성) 개인적으로 같은값이면 원래 잘치는거 아는데 체력 떨어져서 못치는거 보는거보다 기대안한 애가 안타 치는거 보는게 더 나아 02:54 2
15203944 잡담 삼성) 6월 중타 타율 보니까 형우 수비시킨거 생각나서 짜증 올라옴 02:54 4
15203943 잡담 삼성) 자욱이 안좋긴하구나 별말 다 나오는걸 보니 올라올때가 되긴 했음 1 02:54 9
15203942 잡담 삼성) 자욱이 24시즌부터는 그래도 크게 안 빠지고 야구만 못하는게 다행임 1 02:53 14
15203941 잡담 두산) 양쪽에서 오버하고 있네... 02:53 30
15203940 잡담 두산) 카메론 이미 저번주에도 땅팠고 한화전 성적도 안좋은데 02:53 14
15203939 잡담 한화) 아니 잠만 화이팅할때 밑에 위니가 있잖아 02:53 25
15203938 잡담 삼성) 우리 투수들 라팍 쓰는데 최소실점하는거면 정말정말 잘하고 있는건데 2 02:52 13
15203937 잡담 두산) 그냥 택연이 한동안 추격패전으로 쓰면서 잘 막으면 필승조 올리면 된다 생각해 2 02:52 28
15203936 잡담 두산) 오랑이 고딩때 내야 외야 다 한거야?? 3 02:51 23
15203935 잡담 삼성) 도환이가 1경기 1안타는 ㄹㅇ 꾸준히 쳐줌 4 02:51 23
15203934 잡담 엘지) 어제 경기 전에 용암이랑 찬의 인터뷰 좋네.. 02:51 19
15203933 잡담 삼성) 우린 지금 하위타순이 밥상차리고 햄햄이 밥상 받아먹어야함 1 02:50 16
15203932 잡담 두산) 이거 진짜 오랜만에 본다 1 02:50 28
15203931 잡담 삼성) 계산서는 장타 칠 수 있는 레귤러 1군 자원이 n년째 자욱이 뿐이긴했지 수비도 못빼고 3 02:50 18
15203930 잡담 삼성) 선수의 현재 폼 실력을 보는게 아니라 걍 자기가 그려놓는 구상만 생각하고 1 02:49 22
15203929 잡담 한화) 이거 왜케 멋있지? 2 02:47 59
15203928 잡담 두산) 택연이 부상전엔 어떘어? 4 02:46 67
15203927 잡담 삼성) 우현 상준이 타격이 좋다고 생각하진 않는데 0할이나 1할이나...라고 생각해서 6 02:46 24
15203926 잡담 삼성) 그래도 우리 팀에서 아즈가 안타는 제일 많더라.. 이거부터 에바임 2 02:46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