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휘집이가 와서 호철이가 밀려서 미안하다는데 휘집이 없을때 이때다 싶어서 더더욱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532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9 미안하다는데 심지어 부상으로 없으니 더쓰지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