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불펜 실점도 슬프긴한데 2점 야구를 어케 보라는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4004 무명의 더쿠 | 21:45 | 조회 수 43 이거는 이겨도 끝까지 맘졸이고 필승조 다 쓰는데 이 야구를 어떻게 보라는거야 진심 재미도 없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