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ღ ө ღ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구자욱이랑 구자철이랑 친척이야?
- 01:16
- 조회 0
- 잡담
-
- 삼성) 근데 감독이 원하는 투수만 있으면
- 01:14
- 조회 19
- 잡담
-
- 삼성) 구자욱이 살아나야 감독이 덜 나대는데
- 01:14
- 조회 21
- 잡담
-
- 엘지) 내일 올라올 덕아웃 직캠에 콜라보 응원가에 대한 주헌이 반응 있겠지 (♧ ˃̵ጥ˂̵ )( ˃̵ጥ˂̵ ☆)
- 01:14
- 조회 6
- 잡담
-
- 기아) 오늘 승리직후🎉 올러 카스트로 나성범 변우혁 성영탁 인터뷰 (6.23)
- 01:14
- 조회 15
- 스퀘어
-
- 한화) 아 이거 야구 입덕하기전에 봤었는데 원석이엿구나
- 01:14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인성의 대졸만 뽑던 시절 기억나냐
- 01:14
- 조회 30
- 잡담
-
- 삼성) ㅇㅇㄱ 나 지금 밥먹을까 말까
- 01:14
- 조회 17
- 잡담
-
- 삼성) 감독운용에 대한 실망감을 이렇게 빨리 다시 느낄 줄이야
- 01:13
- 조회 19
- 잡담
-
- 삼성) F라이온즈....
- 01:13
- 조회 23
- 잡담
-
- 기아) 동하와 한몸이랑 재승이 ꉂꉂ^ᶘ=ᵔᗜᵔ*=ᶅ^ꉂꉂ^ᶘ=ᵔᗜᵔ*=ᶅ^
- 01:13
- 조회 28
- 잡담
-
- 삼성) 감독이 바라는 투수면
- 01:13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순이 키 180인거 실감 잘 안 남
- 01:12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오늘 집가는데 구단차가 나가더라고 나 포함 주변 휀걸들 다 에휴...내일은 이기자..!!하면서 손 흔들면서 인사함
- 01:12
- 조회 36
- 잡담
-
- 삼성) 올해 창섭이가 선발로 자리 잡아도 박진만이 키운거라고 할텐데
- 01:11
- 조회 28
- 잡담
-
- 한화) 그러고보니 위니 흰톤이라 다행이야
- 01:11
- 조회 34
- 잡담
-
- 두산) 아근데 진짜 김재호 미친 사람 같음 욕 아니고 스톡킹 보고 든 생각임
- 01:11
- 조회 76
- 잡담
-
- 두산) 저번에 나랑 갸팬3 직관갔는데
- 01:11
- 조회 59
- 잡담
-
- 두산) 순이 2루수들 중에 홈런 1위더라
- 01:10
- 조회 47
- 잡담
-
- 삼성) 투구수 적게 맞춰잡는 투수만 선호하면 뒤로갈수록 털림
- 01:09
- 조회 4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