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상대마무리 인텁보니 1,2번은 컨택좋아서 일부러 어렵게 승부한거고 구디를 상대하는게 낫다고 판단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2355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40 판단성공이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