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근데 스틴이 용암조언 새겨듣길 바람....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2236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371 오스틴선수는 가급적 헤퍼슬 안하는게 좋다고아까도 그렇고 덩치가 있어서 진짜 걱정됨 ㅠㅠ 그리고 올해 스틴이가 그거...되길 바래서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