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로 안빼고 걍 스트존? 드가를드가 시전하다 맞아버림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롯데) 오늘 세웅이 피칭 오히려 진짜 존나 으아아아아공격이다!!!!!!!!!!!!!!!!!!!!!!!!!!!! 해가지고 안타 맞은게 많앗슨ㅋㅋㅋㅋㅋ
6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ㄹㅇ로 안빼고 걍 스트존? 드가를드가 시전하다 맞아버림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