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오늘 세웅이 피칭 오히려 진짜 존나 으아아아아공격이다!!!!!!!!!!!!!!!!!!!!!!!!!!!! 해가지고 안타 맞은게 많앗슨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215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9 ㄹㅇ로 안빼고 걍 스트존? 드가를드가 시전하다 맞아버림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