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피홈런도 짜증나긴하는데 2 1 2 2 득점 이러는거는 그냥 말도 안나옴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1760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53 2점 내고 이기려면 1실점 아니면 0실점인데 그것도 하루이틀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