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만 했어도 ㅎㅎㅎ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아다리가... 디아즈가 잘한날 디아즈빼교 점수를 못내는게
- 23:10
- 조회 1
- 잡담
-
- kt) 빅은 대머리여도 잘생겼어
- 23:10
- 조회 9
- 잡담
-
- 기아) 드랲 이야기하니 올해 드랲날 연차 써야겠다ㅋㅋ
- 23:10
- 조회 8
- 잡담
-
- 삼성) 아즈 수비는 외국인타자 중 탑급 맞지 ദ്ദി꒰(⸝⸝ʚ̴̶̷(ェ)ʚ̴̶̷⸝⸝ )꒱
- 23:10
- 조회 4
- 잡담
-
- 삼성 구단주가 이재용이 아니구나
- 23:10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지난주 타율
- 23:10
- 조회 14
- 잡담
-
- 삼성) 방구가 잦으면 똥나온다고
- 23:10
- 조회 11
- 잡담
-
- 두산) 아 근데 패패최패패패 이것도 존나 개빡치는 게
- 23:10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진짜 잇네
- 23:10
- 조회 34
- 잡담
-
- 삼성) 언태 휴식취소 생각해서 내려준거라 믿고싶다.....
- 23:10
- 조회 4
- 잡담
-
- 삼성) 자러가야겠다
- 23:09
- 조회 25
- 잡담
-
- 롯데) ㅅㅈㅎ 고씨 임시주장이란 소리 들었을때 구단 미쳤나 했음
- 23:09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최재훈 안 그래도 느린 아저씬데 허리아프다니까 주루 더 힘들 것 같고...
- 23:09
- 조회 14
- 잡담
-
- 기아) ㅇㅇㄱ 나 오늘 랑이들한테 좀 기대도 될까?
- 23:09
- 조회 52
- 잡담
-
- 기아) 태형이 아부지 챔필 외야에 돌도 새기신 분이잖아
- 23:09
- 조회 31
- 잡담
-
- 기아) 나 근데 도영이 최근 순페랑 한 인터뷰 디게 자주 봄
- 23:09
- 조회 38
- 잡담
-
- 삼성) 근데 확실히 원태랑 창섭이가 스텝업 한 느낌
- 23:09
- 조회 24
- 잡담
-
- 두산) 나는 안재석이 호감인 편인데도 감독이 3루 니자리니까 수비에만 실수하지마라는 인터뷰보고 이게뭐지..? 했음
- 23:09
- 조회 26
- 잡담
-
- 두산) 걍 전쟁 순서대로 타순 세워보자 대충 포수 유격수 다 있음 할만해
- 23:09
- 조회 37
- 잡담
-
- SSG) 난 진심으로 최정 지타로 5년은 더볼생각했는데
- 23:09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