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난 감독이 타격봐주고 그런거도 반갑지가 않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1577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3 내가 꼬인거 인정함 근데 그럴거면 타코 했어야지 경기 운용을 이렇게 하면서 뭔 감독을 한다고 난리지 싶은게 솔직한 마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