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딴건 다 괜찮은데 야수운용이랑 투수운용을 좀 맞추면 안되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476140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0 투수 운용보면 경기 버린거 같은데 주전들 박박 갈아야하는 이유가 뭔지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