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팀이 9위고 외야 성적 파멸적이니깐 뭐 정민이 찾아볼 수는 있다고 생각함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05
2군에서 외야를 올린다면 준우가 먼저라고 생각하는데 솔직히 지금 외야 성적보면 준우 정민이 현우 다 올라와있어도 할 말이 없기 때문에 뭐 정민이 키워봐라 이정도는 이해감
2군에서 외야를 올린다면 준우가 먼저라고 생각하는데 솔직히 지금 외야 성적보면 준우 정민이 현우 다 올라와있어도 할 말이 없기 때문에 뭐 정민이 키워봐라 이정도는 이해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