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오늘 염감 투교에서 잘못한 건 리오스 좀 더 빨리 몸 풀게 안 한 거 정도만이었다 생각함
무명의 더쿠
|
21:42 |
조회 수 184
폐하가 막았어도 리오스 오늘 등판이었던 거 같은데 걍 폐하랑 같이 몸풀게 하지 아무리 봐도 싹쓸이 2루타 말고는 뒤에 깔끔히 막은 게 몸 빨리 풀게 하고 주자 두 명 정도만 깔린 상태에서 올라왔으면 더 적은 실점 했을 거 같음
그 외에야 진짜 쥐어짜서 낸 거 같지만 좌우 놀이 거의 없던 사람이 좌우 맞춰서 윤식이 낸 건 잘했고 폐하 오늘 안 좋았던 건 뭐 결과론적 문제고 식식이 6회 안 올린 건 만약의 일요일 등판까지 생각하면 이해 가능
오늘 30구 넘긴 만큼 주영이 이번 시리즈 동안은 안 썼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