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진 이유고 뭐고 나 직관 6전 6패 https://theqoo.net/kbaseball/4254758822 무명의 더쿠 | 21:42 | 조회 수 66 3패까진 나 패요인가봐ㅠ 직관 안 올래ㅠ 했는데이제 오기가 다 생겨서 내일도 오려고내가 이기나 너네가 이기나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