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3루 수비는 김한별이 젤 나은데 왜 감독만 모르지? 난 김휘집 올라오면 밀려날 김한별이 너무 아까웠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4758774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1 현실은 서호철한테도 우선순위에서 밀리는게 구라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