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한 두 번 그러면 실수지만 내 체감 매 시리즈마다 최소!!!! 한 번은 그럼
안 그래도 아파서 2군 내려왔다가 올라온 애라서
진지하게 아직 몸 안 좋은데 써서 그런건가 생각도 해봤음
근데 딱히 메디컬 올라오지도 않고 기사 나지도 않고 직관 가서 봐도 아픈 건 아닌 것 같고
정말 순수하게 실력 이슈 같음.... 개에바임
이게 한 두 번 그러면 실수지만 내 체감 매 시리즈마다 최소!!!! 한 번은 그럼
안 그래도 아파서 2군 내려왔다가 올라온 애라서
진지하게 아직 몸 안 좋은데 써서 그런건가 생각도 해봤음
근데 딱히 메디컬 올라오지도 않고 기사 나지도 않고 직관 가서 봐도 아픈 건 아닌 것 같고
정말 순수하게 실력 이슈 같음.... 개에바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