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우리 성적이 갈야 경쟁권이면 나도 현우 얘기했을꺼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75576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62 근데 우리 성적이나 외야 성적이나 어린애 키워야됨 지훈이 잡던 안잡던 중요한게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