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아 ㅋㅋㅋㅋ 짜몽공주 안 봐도 이겼다며 안심하고 자러 갔대 하 진짜 너무 웃기고 귀여운 아기다 ㅋㅋㅋㅋ 짜몽공주도 우리 불펜 못 믿어서 13점 내니까 안심하고 자러 간 건가 https://theqoo.net/kbaseball/4254755659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