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노검 동점 홈런이 진짜 컸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4754323 무명의 더쿠 | 21:39 | 조회 수 18 8회에 힘없이 물러났으면 오늘 경기 힘들었다고 봤는데연속 안타 이런거 없이 스윙 한번에 동점 딱 만든거라 너무 좋았다 융이 개 큰 구멍 플레이도 바로 만회하고 이게 바로 팀스포츠 아니겄어 ദ്ദി(⸝⸝ʚ̴̶̷ Θ ʚ̴̶̷⸝⸝)∧