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0일부터 장타 실종됐고6월 13일부터 타점 실종됐고6월 19일부터 안타 실종됨사실 그냥 못치면 사이클이겠구나라고 생각할텐데오지환 허리 불편함이 6월 14일부터거든 그래서 좀 걱정..쓸거면 타순 내려주면 좋겠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