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생각해보니 잘한거 같음
아까 6회 생각하면 더 주자 쌓고 바꾸면 분위기 완전 넘어가고 뒤에 나오는 투수 부담이 더 커서 차라리 주자 1명일 때 낸게 다행일지도
다만 멀티 쓰는건 싫으니까
멀티하면 2연투한거라 생각하고 쉬게 해주길ㅇㅇ
지금 생각해보니 잘한거 같음
아까 6회 생각하면 더 주자 쌓고 바꾸면 분위기 완전 넘어가고 뒤에 나오는 투수 부담이 더 커서 차라리 주자 1명일 때 낸게 다행일지도
다만 멀티 쓰는건 싫으니까
멀티하면 2연투한거라 생각하고 쉬게 해주길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