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왜 우리팀에서 지 하고싶은거 다 하고 실험해보는 느낌일까ㅋㅋㅋㅋ지도 재계약은 물론이고 3년도 못채울거 알아서 그런지 상식적인 운용도 안하고 지 실험실 같은 기분이 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