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솔직히 빠따탓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75239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295 2점으로 뭘 어쩌자고가끔가다 2점인것도 아니잖아?계속 2점 2점 2점 1점장난하냐?올라오는 투수 세명이 1점씩만 내줘도 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