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존나 이해가안가는데 서호철이 밀려날때 이호준이 감독도 아니었는데 왜 미안한거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475145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8 이미 ㄱㅇㄱ이 휘집이 데려온건데 지가 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