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이 어찌저찌 그럭저럭 잘하고 있는데 빠따는 도칠않이라 득지 꽝이다가 갑자기 누구 하나가 쳐서 점수나고 그뒤로 다시 아다리가 안맞고? 근데 오늘은 이제 거기에 실책을 끼얹어서 안 해도 될 실점도 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