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창기 보통 리드오프에 첫타석 안타치고 그뒤로 침묵이라 대부분 둥이들 체감 못하는거 웃김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748434 무명의 더쿠 | 21:36 | 조회 수 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봣기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