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아니 그냥 내가 바라는게 많은 것도 아니고.. 6선발 하지말고 김영웅은 3루수로 써 https://theqoo.net/kbaseball/425474821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8 이건데 내일도 김영웅 유격 꾸역꾸역 시킬까봐 열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