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안차리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고등학교 입학할 때의 키가 어느 정도였어요? “입학하기 전까지 160cm도 안 됐어요.”
- 22:56
- 조회 0
- 잡담
-
- 삼성) 오늘 우리 말고 상위권 팀 다 이겼네 ㅡㅡ
- 22:56
- 조회 7
- 잡담
-
- 롯데) 02 배터리 다정한것도 보기좋네ㅋㅋㅋㅋㅋ
- 22:56
- 조회 7
- 잡담
-
- 두산) 끝내기 리플레이때 덕아웃 보이는데
- 22:56
- 조회 23
- 잡담
-
- SSG) 건우 말소하면 누구 올릴거 같아?
- 22:55
- 조회 10
- 잡담
-
- kt) 오늘 하라 썸네일이 ( ⚆ᗝ⚆ )🪄
- 22:55
- 조회 19
- 잡담
-
- SSG) 이숭용 최정 조금만 아껴써주지..
- 22:55
- 조회 11
- 잡담
-
- SSG) 노갱도 그렇고 정이도 그렇고 우리팀 베테랑들
- 22:55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안타 우리가 더 많이 치거나 비슷하게 쳤다 의미가 없는게
- 22:55
- 조회 23
- 잡담
-
- 롯데) 먼중이 존나잘생겨서 감동받음
- 22:55
- 조회 12
- 잡담
-
- 두산) 해얼도 아닌 선수가 제일 못하는데 경쟁없이 한 포지션 차지하고 있는 그림을 야구에서 보고싶지가않음...
- 22:55
- 조회 13
- 잡담
-
- 기아) 도영이 놓쳤으면 갸구 제정신으로 못봤을 듯...
- 22:55
- 조회 31
- 잡담
-
- 삼성) 선두타자2루타가 몇번인데 점수가 안나
- 22:55
- 조회 14
- 잡담
-
- 삼성) 난 오히려 라도는 무옵션이라 신경 안쓰여
- 22:55
- 조회 41
- 잡담
-
- 두산) 아근데 오늘 같은 날은 ㄹㅇ 끝내기가 나음
- 22:55
- 조회 39
- 잡담
-
- 롯데) 원중이 사진 실눈뜨고 보는 중 ∧( ‾᷄꒫‾᷅ )∧
- 22:55
- 조회 25
- 잡담
-
- SSG) 123 빼면 타자들이 일정한 컨디션이라는게 없음
- 22:55
- 조회 9
- 잡담
-
- 한화) 시시 요즘 살아나는데 4시환 5백호는 안되려나
- 22:55
- 조회 28
- 잡담
-
- 삼성) 긍 그래도 투수파트가 잘버텨주고 있다
- 22:55
- 조회 8
- 잡담
-
- 기아) 도영이 저는 야수라 흐앵므앵할때 나는 야구방에 도영 필터링 했잖아
- 22:55
- 조회 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