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주원이 반차 안주는거? 그럴 수 있지. 이겨내면 좋은거니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4747741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94 근데 이걸로 말 나오는것도 그동안 감독이 해둔 것들이 쌓이고 쌓여서 말이 더 나오는거지오늘 라인업 3루에 선수만 달랐어도 말 덜 나왔을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