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김영웅 수비 감각이 아예 없어 땅볼 뜬공 기본적인게 안되는데 왜 유격스타팅 시켰을까? https://theqoo.net/kbaseball/4254747444 무명의 더쿠 | 21:35 | 조회 수 62 아니면 중간에라도 전뱅 타석에 형우 대타 쓰면서 유상준으로 바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