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먹고있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타이틀 욕심난다, 세이브왕 하고 선발 돌아가고파
- 23:58
- 조회 4
- 잡담
-
- 기아) 우리 이번 드랲은 최종에 최종까지 가야 알겠더라
- 23:58
- 조회 10
- 잡담
-
- 두산) 딴얘긴데 우리 선수 줄임말 ㅅ 진짜 많지 않냐
- 23:58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우리 내야백업 중에 유격감은 상준이밖에 없어보이는데
- 23:58
- 조회 8
- 잡담
-
- 롯데) 타나씨도 진짜 그나마 되는곳이 1루밖에 없으니 1루 겨우 세우는거지
- 23:58
- 조회 11
- 잡담
-
- kt) 오늘 1초구터 2타점 홈런 맞고 제발 ( ˃̵ጥ˂̵ ) 기도했는데
- 23:57
- 조회 5
- 잡담
-
- 삼성) 만두가 믿는거는
- 23:57
- 조회 16
- 잡담
-
- 삼성) ㅅㅈㅎ누구 수비를 못믿는다기보단 걍 둘의 빠따를 쓰고싶어서 쓴거같은
- 23:57
- 조회 16
- 잡담
-
- SSG) 조형우 잘하라고.˚‧º·૮₍ ฅ ﻌ ฅ ₎ა‧º·˚.
- 23:57
- 조회 25
- 잡담
-
- 엘지) 근데 빠따가 뭔가 나아지긴 했는데 오묘하게 나아짐
- 23:57
- 조회 23
- 잡담
-
- 삼성) 1사만루에 만나는게 더 편한 중타
- 23:57
- 조회 11
- 잡담
-
- 롯데) 태양이 회복 어케 되가나 딱 다친 그경기에서 적시타도 치고 타격감 좋아보여서 너무 아까움
- 23:57
- 조회 19
- 잡담
-
- 롯데) 이 틈을 타 내가 2019년에 찍었던 원중이 놓고갈게
- 23:57
- 조회 24
- 잡담
-
- 두산) 라인업갖고 뭐라 안할테니까 민석이 대타로라도 제때 내면 좋겟음
- 23:57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근데 난 원형이 어느정도 유연한 편인 건 맞다고 느꼈는디
- 23:57
- 조회 25
- 잡담
-
- 두산) 양의지 하니까 저번에 기록보다가 놀랐음
- 23:57
- 조회 16
- 잡담
-
- 엘지) 현식이 앞에서 웰투쇼 불럿네
- 23:57
- 조회 33
- 잡담
-
- 한화) 백호 타점 과식하는 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23:56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아 개웃겨 이사진 추탐에 떴는데 알티 엄청 탔길래 인용 보는데
- 23:56
- 조회 83
- 잡담
-
- 한화) 이거 뒷북이야? 시시 인터뷰 (구단채널)
- 23:56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