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화요일 두산 잠실 티켓팅 2장했는데 같이 갈 친구를 못찾아가지고 ㅠ 혹시 여기도 1장 나눔해도될까? 돈 안받을꺼구 그냥 티켓 주려구 친목걸려서 안될까? 뭐 같이 하거나 그럴생각은 없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