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투수가 힘들어지는 시즌 중반쯤부터는 진심 스찌? 그딴거 없다 생각함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83
어차피 나눠치라해도 그렇게 못하는거잖아 걍 점수 낼수있을 때 많이많이 내야됨 필승조도 아낄수있고 오늘처럼 필승조가 힘들면 또 점수 벌어둔거로 이겨내는거임ㅜㅜㅜ
어차피 나눠치라해도 그렇게 못하는거잖아 걍 점수 낼수있을 때 많이많이 내야됨 필승조도 아낄수있고 오늘처럼 필승조가 힘들면 또 점수 벌어둔거로 이겨내는거임ㅜㅜ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