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스에서 지타-3루-유격 3경기했는데
3루 수비 한번 잡은게(공이 안감) 다였는데
기어이 복귀전에 유격수 스타팅을 시키냐
김영웅이 10일 말소 됐다가 올라온 선수도 아니고
73일만에 복귀라는데
경기 감각도 부족한데 수비 스타팅까지 시키고
그것도 모자라서 수비 포변도 시킴
제일 빡센 포지션으로
3루수 스타팅냈으면 오늘처럼 수비 못하지도 않았을듯
3루 수비 한번 잡은게(공이 안감) 다였는데
기어이 복귀전에 유격수 스타팅을 시키냐
김영웅이 10일 말소 됐다가 올라온 선수도 아니고
73일만에 복귀라는데
경기 감각도 부족한데 수비 스타팅까지 시키고
그것도 모자라서 수비 포변도 시킴
제일 빡센 포지션으로
3루수 스타팅냈으면 오늘처럼 수비 못하지도 않았을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