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머리 아파 직관이라 회피도 못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난 뺌이 빨리 건강하게 왓으면 좋겟어......
- 00:17
- 조회 3
- 잡담
-
- 한화) 이짤 왤케 웃기지 ㅋㅋㅋ
- 00:17
- 조회 2
- 잡담
-
- 삼성) 원태 그래도 퀄스 챙겼나?
- 00:17
- 조회 3
- 잡담
-
- 두산) 김민석 1루 너무 반대만 할게아니라니깐
- 00:17
- 조회 8
- 잡담
-
- 롯데) 두쫀쿠 맞네
- 00:17
- 조회 8
- 잡담
-
- 두산) 난 먼가 엥씨 올라올 때쯤이 재석이의 고비라고 보는
- 00:17
- 조회 8
- 잡담
-
- 두산) 민석이 지난주 옵스 1.056고 잘했지 근데 그 지난주 옵스 반영한 6월 옵스가 0.687임
- 00:17
- 조회 19
- 잡담
-
- 엘지) 엘지팬들 구매력이 얼마나 좋은지는 수년간 입증이 됐을텐데 왜 수량을 적게 뽑는거야
- 00:17
- 조회 9
- 잡담
-
- 삼성) 플무지만
- 00:16
- 조회 24
- 잡담
-
- 롯데) 오늘 노검 누구대타로나옴?
- 00:16
- 조회 38
- 잡담
-
- 두산) 시비 털릴까봐 안재석 글 쓸 때마다 쿠션어 ㅈㄴ 깔아야되는거도 이제 짜증남
- 00:16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선넨 어릴때 아이돌 맞구나
- 00:16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일본유학다녀온 애들이 다 완전 잘해서 올해 진짜 ㅎㅅㅁㄹ
- 00:16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안재석 안좋은글 올라오면 그럼 방출해야겠네? 이러면서 일부러 자해공갈 오바해서 플 끝내려는게 고정패턴이었음
- 00:16
- 조회 56
- 잡담
-
- 삼성) 6이닝 2자책 84구면 한이닝 더 봤어도 됐지
- 00:16
- 조회 41
- 잡담
-
- 삼성) 전뱅 최근 7일 타율이 0.111인데 0.171 타자랑 같이 쓴거임 걍...
- 00:16
- 조회 26
- 잡담
-
- 삼성) 애초에 24시즌 시작전엔 본인 자리가 없었으니까 다 준비한거고 3루 주전으로 거의 2년을 뛴건데
- 00:15
- 조회 22
- 잡담
-
- 엘지) 키보드 살 덬들아 내일 우리 성공해서 만나자
- 00:15
- 조회 24
- 잡담
-
- 롯데) 비시즌에 훈련할때 찬형이 수비 살짝 느낌 있었는데
- 00:15
- 조회 27
- 잡담
-
- 손아섭 잘생김
- 00:15
- 조회 1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