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매기 놀리면 안대?
- 22:43
- 조회 0
- 잡담
-
- 기아) 깨비듀스 재밌다 끼리 카스 영원히 경쟁해
- 22:43
- 조회 2
- 잡담
-
- 기아) 도멋싶
- 22:43
- 조회 28
- 잡담
-
- SSG) 꾸준히 잘하는 애들이 정이랑 듀스톤이라 그냥 여기를 포기 못하나봄
- 22:43
- 조회 8
- 잡담
-
- 한화) 응원석이었는데 라자 홈런때 헉 뜬공? 홈런? 이러고 보는데
- 22:43
- 조회 10
- 잡담
-
- 삼성) 근데 별개로 나도 선발승 좀 줘라 싶긴 하지만 그걸로 경기 초반부터 난리치는건 좀 적당히 했으면
- 22:43
- 조회 14
- 잡담
-
- 삼성) 걍 프차고 타선에 핵심인데.. 3자욱이 기회를 너무 날림
- 22:43
- 조회 9
- 잡담
-
- 롯데) 우리 지금 주장 누구임?
- 22:43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재미로 보는 올시즌 두베 타순별 성적
- 22:43
- 조회 24
- 스퀘어
-
- 롯데) 꺼드럭거리는거 개웃기네 진짜
- 22:43
- 조회 29
- 잡담
-
- kt) 직관키티 당당하게 등장
- 22:43
- 조회 7
- 잡담
-
- 삼성) 언태 오늘 실책 나오고 지가 1루로 송구함ㅋㅋㅋ
- 22:43
- 조회 17
- 잡담
-
- 삼성) 원태 오늘 84구였나 그래서 또 올라올 줄 알았어 타순도 괜찮았고
- 22:42
- 조회 26
- 잡담
-
- SSG) 형우는 그냥 안타가 간혹 나오는거 자체가 신기한 폼임
- 22:42
- 조회 10
- 잡담
-
- 삼성) 아니 지금 후라도 3승 원태인 3승 최원태 2승 중인데
- 22:42
- 조회 36
- 잡담
-
- 삼성) 선발들도 삼라선순데 스탯 이야기하면 머..ㅋㅋ
- 22:42
- 조회 24
- 잡담
-
- 두산) 의지 박을때 백업인 준호 사이클 오르는것도 복이야
- 22:42
- 조회 21
- 잡담
-
- 기아) 도영이는 송구도 빠른거 같어
- 22:42
- 조회 32
- 잡담
-
- SSG) 아까 그글 쳐맞고 삭제되긴했는데 난 글쓴덬 얘기 공감했음
- 22:42
- 조회 58
- 잡담
-
- 엘지) “저로 인해 상처 받은 모든 분들께 사과를…” 불펜 장현식, 3191일 만의 선발승… ‘노 블론’ 손주영이 만루 KK로 지켰다
- 22:42
- 조회 58
- 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