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휘집이 콜업은 아니야,, 지금 올리면 휘집이도 이도저도 아닌 상태 되는거임 그냥 3루 호철이 내야 백업 발전이 쓰면 됨 ㅇㅇ https://theqoo.net/kbaseball/4254743508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24 내야 진짜 너무 모지라면 재인이를 쓰던지 2군에 잘치는 다른 얼라들을 올리는게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