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맘고생하던 둘이 젤먼저 물뿌리러 뛰어나오는게 좋다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4742362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145 먼융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