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그니까 진작에 지타돌려써야할 선수를 ’선수가 수비를 나가고 싶어한다‘ 라고 방패삼은게 존나 괘씸함
- 22:56
- 조회 0
- 잡담
-
- 삼성) 걍 성윤이 가지고 그러는 애들은 승규 가지고도 똑같이 그럴걸 오늘 온에어봐
- 22:56
- 조회 8
- 잡담
-
- 삼성) 소신발언함
- 22:56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진짜 타자에 관해서 어떻게 하면 좋을거같음?
- 22:56
- 조회 10
- 잡담
-
- 엘지) 고등학교 입학할 때의 키가 어느 정도였어요? “입학하기 전까지 160cm도 안 됐어요.”
- 22:56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오늘 우리 말고 상위권 팀 다 이겼네 ㅡㅡ
- 22:56
- 조회 19
- 잡담
-
- 롯데) 02 배터리 다정한것도 보기좋네ㅋㅋㅋㅋㅋ
- 22:56
- 조회 23
- 잡담
-
- 두산) 끝내기 리플레이때 덕아웃 보이는데
- 22:56
- 조회 39
- 잡담
-
- SSG) 건우 말소하면 누구 올릴거 같아?
- 22:55
- 조회 17
- 잡담
-
- kt) 오늘 하라 썸네일이 ( ⚆ᗝ⚆ )🪄
- 22:55
- 조회 21
- 잡담
-
- SSG) 이숭용 최정 조금만 아껴써주지..
- 22:55
- 조회 17
- 잡담
-
- SSG) 노갱도 그렇고 정이도 그렇고 우리팀 베테랑들
- 22:55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안타 우리가 더 많이 치거나 비슷하게 쳤다 의미가 없는게
- 22:55
- 조회 29
- 잡담
-
- 롯데) 먼중이 존나잘생겨서 감동받음
- 22:55
- 조회 14
- 잡담
-
- 두산) 해얼도 아닌 선수가 제일 못하는데 경쟁없이 한 포지션 차지하고 있는 그림을 야구에서 보고싶지가않음...
- 22:55
- 조회 17
- 잡담
-
- 기아) 도영이 놓쳤으면 갸구 제정신으로 못봤을 듯...
- 22:55
- 조회 40
- 잡담
-
- 삼성) 선두타자2루타가 몇번인데 점수가 안나
- 22:55
- 조회 19
- 잡담
-
- 삼성) 난 오히려 라도는 무옵션이라 신경 안쓰여
- 22:55
- 조회 52
- 잡담
-
- 두산) 아근데 오늘 같은 날은 ㄹㅇ 끝내기가 나음
- 22:55
- 조회 41
- 잡담
-
- 롯데) 원중이 사진 실눈뜨고 보는 중 ∧( ‾᷄꒫‾᷅ )∧
- 22:55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