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발전이 외야가고 태양이 1루보고 이런거 좀 안 보고 싶다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70
그것도 점수 차 안날 때 그래가지고 진심 선수한테도 못할 짓이고
팀으로 봤을 때도 수비약화임 누가 후반부에 동점일 때 이렇게 야구하냐
그것도 점수 차 안날 때 그래가지고 진심 선수한테도 못할 짓이고
팀으로 봤을 때도 수비약화임 누가 후반부에 동점일 때 이렇게 야구하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